본문 바로가기
플레이

[방탈출] 넥스트에디션 건대1호점 '이불밖은 위험해'

by 초월 new moon 2020. 4. 22.

 

[건대 방탈출카페 추천]

넥스트에디션 건대1호점 '이불밖은 위험해'

 

이불밖은 위험해

 

건대 커먼그라운드 근처

건대입구역 6번 출구

넥스트에디션 건대1호점

서울특별시 광진구 아차산로 192

 

넥스트에디션 건대1호점

(신발은 갈아신지 말고 들어가야 해요ㅋㅋㅋ

입장 후 방에 따라서 신발을 갈아 신어요!!)

 

이불밖은 위험해

장르: 드라마 | 추천인원: 2~4

난이도:★★★| 플레이시간: 60 분

 

방탈출 입문자용

 

친구랑 둘이서

야놀자에서 반값으로 쿠폰을 구매해서

방탈출 초보를 탈출하기 위해서

2개를 연달아 해보기로 했다.

스토리가 이어져 있기 때문에

꼭!!순서대로 두개를 해야한다.

 

넥스트에디션 건대 1호점,2호점

 

이불밖은 위험해

어제 그리고 오늘

 

이렇게 스토리가 이어지는 방탈출은

모두 다 이유가 있기 때문에

연속으로 하면 더 좋다!

 

1. 스토리 ★★★☆☆

 

처음에는 포스터와 내용을 보았을 때는

어떤 내용일지 감이 안왔는데

들어가서 문제를 풀면서 스토리가

차근차근 설명되기 때문에 좋았다.

하면서 어느 정도 예측이 되어서

어렵지는 않아서 괜찮고

마무리는 나는 뭐야?라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다.

 

어제 라라랜드를 봐서 그런지

괜히 연상이 되었지만

내용과 관련은 없다..ㅎㅎ

 

2. 어려움 ★★★☆☆

 

자물쇠 : 장치 = 7 : 3

힌트 무제한

휴대폰으로 힌트 제공

(인터폰 X)

 

초보자가 풀기에 적당한 난이도와

적당한 문제수를 갖추고 있다.

 

가끔 가이드가 친절하지 않아서

다른 문제를 풀고 있을 경우가 있으니

조심하시고

그것 때문에 힌트를 썼다.

이 자물쇠 푸는 게 아니라고??ㅋㅋㅋ

 

장치는 많지 않지만

그냥 문제만 푸는 것이 아니라

잘 찾아보고 관찰력도 필요하기 때문에

재미없고 지겹지는 않다.

초보자들이 아~ 이렇게 방탈출하는 거구나

공부하기 좋은 방인 것 같다.

 

3. 만족도 ★★★☆☆

 

어떻게 보면은 다른 방탈출보다 특색있고

개성이 넘치는 방은 아니다.

스토리나 인테리어, 문제 등 모두

예측이 가능하고

방탈출에 정석을 잘 따라가는 방이라고 느꼈다.

 

하지만 원래 기본이 제일 어렵다고

방탈출에 정석을 따라가지만

모든 것이 조화로워서 만족도가 높았다.

 

이제 다양한 방을 해보았지만

방탈출 10번 미만으로 해본 분들이

꼭 방세포일 때 해보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그리고 이 방과 이어지는

어제 그리고 오늘은

꼭! 연달아서 해보기를 바란다.

그렇다면 두개의 방 모두 만족도가

더 올라갈 것이다.

 

커튼콜은 실망이었지만

이불밖, 어그오는 정말 괜찮다!

 

이불밖은 위험해

2명이서

16:08 남김

 

넥스트에디션 방탈출

넥스트에디션 방탈출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