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레이

[방탈출]Rooms A 룸즈에이 홍대점 '필활'후기

by 초월 new moon 2020. 4. 22.

 

[홍대 방탈출 카페]

룸즈에이 홍대점 '필활'

 

룸즈에이 홍대점 필활

 

[필활]

70분

역사//잠입

★★★★☆

2명 도전

 

룸즈에이 홍대점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23길 8 더모임빌딩 지하1층 방탈출카페 룸즈에이 홍대점

홍대 정문 앞 스타벅스 근처

서교대우 푸르지오 아파트 근처

 

건물 지하로 내려가야 하는데

계단을 폐쇄하고 있어서

엘리베이터 타고 지하1층으로 내려가야 합니다.

 

룸즈에이 홍대점은 19년 2월에 생겨서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넓었다.

친구랑 하는 5번째 방탈출이었는데 만족도가 좋았고

초보자가 하기에는 조금 어렵다고 느껴졌다.

 

 

1. 스토리 ★★★☆☆

 

기본적인 스토리는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갇혀서 탈출하는 이야기이다.

스토리와 문제 진행에 있어서 개연성은 있으나

몰입을 못해서 그런지 개연성이 높다고 생각은 안들었다.

그래도 역사물이라서 색달랐다.

스토리를 위한 내레이션이 많은 편

 

공포도 0

창조공포 40

 

무서운 것은 없지만

그냥 분위기가 무섭다.

 

2. 인테리어 ★★★★☆

 

룸즈에이는 인테리어 맛집인듯

볼륨도 크고

방도 많았고 정말 드라마 촬영장 같이

잘 꾸며나서 구경하는 맛이 있다.

문제 푸는 것만 몰입하지 말고

여유를 가지고 구경하면 좋을 듯!

 

디테일이 쩔었다.

 

3. 문제 ★★★★☆

 

자물쇠 : 장치 = 4 : 6

힌트방식은 태블릿으로 무제한!

 

지금 생각해보면

공간에 비해서 문제가 많지는 않았는데

피곤해서 그런지 멘붕이 많았다.

그래서 문제 푸는데 어려움이 많았고

이게 역사물이라서

한번 더 바꿔서 생각해야하기 때문에

초보가 하기는 확실히 어렵다.

 

가이드는 확실하지만

단순하게 푸는 문제가 아니다.

 

4. 만족도 ★★★☆☆

 

생각보다 스토리에 몰입감이 없었고

대탈출 보는 분들은 좋아할 것이라는 후기를 보고 가서

개인적으로 기대를 많이 해서 그런 것 같다.

 

그래도 일반 방탈출 카페보다 고퀄리티인 것은 인정!!

초보가 풀기 어렵기는 하지만

힌트가 무제한이라서 도전해볼 만하다.

다른 방탈출을 하면서

이제 좀 쉽다고 생각하면 초보라도 도전할만하다.

70분이라는 시간이 부족해서

여유 있게 즐길 수 있었더라면

더 만족했을 것 같다.

 

시간여행 하러 고고싱 : )

 

 

 

 

룸즈에이는 보드판을 주면

2층에 올라가서 책상에서

편안하게 적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음료는 안 줬어요.

 

빨리 오면 2층에서 대기할 수 있고

보드게임도 있었어요.

둘이서 할만한 것은 하나밖에 없었지만..

 

.

.

.

 

홍대점은

첫 타임 예약하면 팀당 10,000원 할인해줍니다.

 

방탈출카페 ROOMS A

대학로 방탈출, 혜화방탈출, RS PROJECT, 방탈출 가맹, 룸즈에이, RoomS 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