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레이

[방탈출] 룸즈에이 Rooms A '뽀득뽀득' 후기

by 초월 new moon 2020. 4. 16.

 

홍대 방탈출 카페 추천

[룸즈에이 Rooms A 홍대점]

뽀득뽀득 후기

 

홍대 정문 앞 스타벅스 근처

서교대우 푸르지오 아파트 근처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번지 지하 343-11 23층

룸즈에이 홍대점은 19년 2월에 생겼다.

그래서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넓었다.

친구랑 하는 3번째 방탈출이었는데 만족도가 좋았고

영업용이나 초보자용으로 너무 좋았다.

 

1. 스토리 ★★★

감성적인 내용이라서 싫어하는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

커튼콜을 했을 때도 이런거 감성테마는 나랑 안맞다고 생각했는데

뽀득뽀득은 너무 좋았다.

전체적인 스토리는 아빠랑 목욕탕 다녀오는 이야기이고

스토리와 문제에 개연성이 있어서 몰입을 잘 할 수 있었다.

특별한 스토리가 아니지만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만한 스토리!

 

2. 인테리어 ★★★

만든 지 얼마안된 방탈출카페라서 그런지

방에 퀄리티가 너무 좋았다.

디테일한 부분도 신경을 써서 정말 목욕탕 같았다.

뽀득뽀득은 장치가 많은 방인데

신기한 장치들이 많아서 더 몰입할 수 있었다.

 

3. 문제 ★★★★☆

자물쇠 : 장치 = 4 : 6

방을 탈출하고 나면

장치가 많았던 방으로 기억할 만큼

자물쇠가 어색하지 않도록 배분을 해서

스토리에 몰입하면서 문제를 풀었다.

문제 난이도는 어렵지 않았고

억지스럽거나 정말 시간이 많이 걸리는 문제는 없었다.

다만 방향을 잘못잡으면 시간이 걸릴 수는 있겠지만

힌트를 사용하면 못 풀 문제나 이해가 안되는 문제는 없다.

그리고 재미있는 문제가 많아서 즐기면서 할 수 있다.

 

4. 만족도 ★★★★

개인적으로 입문용으로 좋은 방이라고 생각한다.

방의 볼륨도 적당하고 문제 난이도가 어렵지 않고

인테리어도 좋고 스토리도 깔끔해서 잘 만들었다.

전반적으로 부족한 부분이 없어서 만족도가 높은 방으로

기발한 아이디어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방탈출을 처음하거나 몇 번 안해본 사람들이

재미있게 즐기면서 할 수 있는 방으로 추천드려요.

 

너무 문제 푸는 것에 집중하기보다는

정말 목욕하러 온 어린아이로 감정을 이입해보면

정말 재미있을 꺼예요.

 

룸즈에이 홈페이지 예약

http://roomsa.co.kr/

홍대점은

첫 타임 예약하면 팀당 10,000원 할인해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