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레이

[방탈출]넥스트에디션 건대2호점 '커튼콜' 후기

by 초월 new moon 2020. 4. 15.

 

 

[방탈출]

넥스트에디션 건대2호점 '커튼콜'

 

 

12월에 다녀와서 시간은 지났지만 방탈출 넥스트에디션 건대2호점에서 커튼콜하고 왔어요. 처음에 방탈출카페가 생겼을 때 한번가보고 실망해서 안갔었는데 친구가 대탈출보고 가고 싶다고 해서 2번째로 갔습니다. 제 친구도 처음하는 거고 저도 처음이라서 탈출은 실패했어요 ㅜㅠ

 

 

 건대 방탈출 카페 [넥스트에디션 건대2호점]

 

건대 커먼그라운드 근처

건대입구역 6번 출구

 

서울특별시 광진구 아차산로 192 별관 2,3층

넥스트에디션 건대2호점 커튼콜 포스터

 

 

커튼콜

장르: 판타지 | 추천인원: 2~5

난이도:★★★| 플레이시간: 60 분

 

- 방탈출 입문자용 -

1. 스토리 ★★★☆☆

전체적으로 동화같이 감성적이고

문제 푸는 데 개연성이 높다고 느껴지지는 않았다.

처음에는 방탈출을 한다는 느낌에

괜히 창조공포를 만들어서 무서웠다ㅋㅋㅋ

전혀 무서운 스토리가 아니다.

 

2. 어려움 ★★★★☆

자물쇠 : 장치 = 7 : 3

초보자가 풀기에는 문제가 많았고 어려웠다.

자물쇠가 많아서 그렇게 느낀 부분도 있고

시간이 너무 부족했다.

문제가 스토리에 연관이 있는게 아니라서

추리하는 것보다는 정말 문제를 풀어야 했다.

 

3. 만족도 ★★☆☆☆

여러 방이 있고 커서 활동량이 좀 있었고

그래서 치마를 입으면 불편할 수 있다.

인테리어나 장치들이 신경을 썼다고

느껴지는 부분들이 많았다.

 

하지만 스토리에 몰입하기는 어려웠다.

나레이션이 너무 많고 길다고 느껴졌다.

힌트가 무제한이니 써서 탈출하는 것이 좋은 것 같다.

 

여러 번해보니

초보자용으로 나쁘지 않지만

방탈출에 재미를 느끼기는 어려워서

영업용으로는 별로다.

 

넥스트에디션 건대2호점 방탈출카페 커튼콜

이렇게 보드에 그릴 수 있고

실패했지만 사진도 찍어주셔서 좋았어요..

실패하면 안 찍어주시는 곳이 많아서

추억 남기기 좋아요.

넥스트에디션 건대2호점 방탈출카페 커튼콜

 

탈출하면 뒤에 시간이 뜨고

실패하면 오구오구 ㅜㅠ

기록을 남길 수 있어서 좋아요.

 

 

www.nextedition.co.kr

넥스트에디션 방탈출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