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속초] 대포항 은주네 활화산 활어

by 초월 new moon 2023. 2. 15.

내돈내산 속초 대포항 맛집 은주네 활화산 활어

매일 11시 ~ 23시 영업 (010-5368-7599)

강원 속초시 대포항희망길 71 관광수산시장 30호 

https://naver.me/xzL9fqrL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20년 12월 속초여행 때 친구 따라서 방문했는데 가성비와 친절함 + 시장 특유의 분위기 + 홍게라면을 먹고 싶어서 다시 방문했습니다. 예전에 비해 가격은 많이 오르지 않은 것 같고, 원래는 앉아서 먹었는데 식탁으로 바뀌었어요. 다양한 해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먹으려면 이곳만한 곳이 없어요. 금,토요일 저녁에는 웨이팅이 많을 것 같은데 일요일 7시쯤 가니까 만석이었던 자리가 빠져서 앉을 수 있었습니다.

속초 대게맛집 은주네

저희는 2명이고 붉은대게 세트 A랑 동해 소주를 주문했습니다. 속초 여행을 왔고 해산물을 먹으니 지역소주 하나는 시켜야죠 ㅎㅎ

속초 대게맛집 은주네

블로그 리뷰에서 봤던 소주잔인데 실제로 보니까 이뻤어요~ ㅎㅎ 17.5도인데 알코올 맛이 엄청 강하지는 않았어요.

속초 대게맛집 은주네

주문하면 바로 조개탕을 갔다주십니다. 찜이라고 적혀있지만 탕에 가깝고 홍가리비가 엄청 맛있었어요~ 국물이랑 함께 먹으면 이것만 먹어도 소주가 술술 넘어갑니다. 조개구이 생각하면 진짜 저렴한 것 같아요

속초 대게맛집 은주네

 

속초 대게맛집 은주네

조개찜 다음으로는 활어회가 나오는데 방어 싸먹으라고 김도 주시고 회가 정말 쫄깃하고 맛있어서 다먹었어요.

속초 대게맛집 은주네

정말 해산물을 다양하게 주시는데 오징어회, 생새우, 자연산 멍게, 전복, 관자 등 진짜 많아요. 저희가 해산물을 엄청 좋아하지 않는데도 이건 정말 만족스럽다고 느끼는데 해산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추천드립니다.

속초 대게맛집 은주네
속초 대게맛집 은주네

드디오 나온 홍게!! 대게랑 맛이 비슷한데 크기가 조금 작아요. 하지만 부드럽고 달달한 맛은 비슷합니다. 잘 손질해서 줘서 먹기 편했어요. 2명이 먹기 충분한 양입니다. 홍게를 먹고 있으면 게장을 비벼먹을 밥을 주시는데 이게 또 꿀맛입니다.

속초 대게맛집 은주네

 

속초 대게맛집 은주네

지난 번에 먹고 반해서 홍게라면때문에 다시 왔어요. 예전에는 푹 끓여서 주셨는데 지금은 저희가 끓여먹어야 했어요~ 어차피 해산물이 많이 남은 상태라서 물 부어서 천천히 오래 끓인 후 라면사리를 넣어줬습니다.

속초 대게맛집 은주네

남자친구가 홍게라면이 너무 맛있다고 끝까지 먹네요~ 3년이 지나서 왔지만 후회하지 않았고! 해산물 좋아하거나 대게를 좋아하신다면 강추입니다. 부부께서 운영하시는데 항상 친절하시고 음식이나 손님에게 엄청 신경쓰셔서 대접받는 기분이 듭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