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여의도] 한미옥 여의도직영점 재방문

by 초월 new moon 2023. 5. 6.

 

주말에 지인들이 놀러와서 여의도 맛집을 찾다가

주말 여의도에서 성인 6명과 유아까지 어디를 가면 편하게 먹으려면

예약이 가능하고 유아의자가 필요하다는 결론을 내렸다

 

처음에는 한미옥을 예약을 했지만 아기를 인원 수에 포함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자리가 없어서 예약을 취소 당했다

물론 유아의자를 두는게 어렵다는 설명은 이해가 안되지만...

 

https://app.catchtable.co.kr/ct/shop/hanmiok_yud

캐치테이블 한미옥

그래서 남친이 생각하는 여의도 맛집 1위인 한미옥을 캐치테이블에서 예약했다

룸이랑 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었고

유아를 포함한 인원으로 예약해야 하고

1인당 예약금은 만원이다

 

역시 주말 점심에도 사람이 많아서 예약하고 가길 잘했다

우리는 6인인 옥세트를 주문했고

차돌초밥 6p

한우삼합

차돌구절판이 나오는 구성이었다

 

사진은 없지만

차돌 초밥도 직접 구워서

보는 앞에서 초밥으로 만들어 주신다

한미옥 여의도직영점 한우삼합
 

토치로 구워주는데

정말 고기의 익힘 정도가 적당했는데

신기하게 모든 고기를 똑같은 익힘 정도로 구워주셨다.

실력이 장난아님

한미옥 여의도직영점 옥세트 6인

그리고 나오는 한우삼합

코스요리처럼 하나씩 나와서 좋았다

모든 고기는 구워주시고

먹는 방법도 자세히 알려준다

 

한미옥 여의도직영점 삼합

이전에는 구절판만 먹었는데

한우삼합도 정말 맛있었다

소고기는 느끼해서 많이 못먹는데

이렇게 야채도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좋은듯?

그냥 고기를 구워주는 것이 아니라 요리 같았다

한미옥 여의도직영점 옥세트

한미옥의 대표메뉴인 차돌구절판

다시 먹어도 여전히 맛있었다

한미옥 여의도직영점 구절판

같이 주는 쫀득쫀듯한 메밀전병에 원하는 야채랑 고기를 같이 싸서 먹으면

정말 조화롭고 맛있다 ㅎㅎ

스크램블 에그가 정말 부드럽고 촉촉해

한미옥 여의도직영점 식사

식사는 그리들에 준비해주기 때문에

다먹고 주문이 가능한데

이번에는 된장술밥 대신에 한국인의 디저트

볶음밥을 주문해봤다

한미옥 여의도직영점 볶음밥

그냥 볶음밥이 아니라 깍두기가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더 맛있어서 놀랐다

한우술밥보다는 이게 더 맛있고, 이것때문이라도 또 가고 싶다

 

6명이 가서 테이블이 크고

룸이라서 우리끼리 이야기할 수 있어서 좋았다

서비스도 좋았는데

테이블이 넓어서 음식을 먹기 불편했는데

음식을 나눠서 담아주고 신경 써주고

고기를 굽거나 설명하는 모습들이 대접받는 느낌을 들었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81 한마루빌딩 1층 5

더현대서울, IFC몰 앞이라서 접근성도 좋았고

예약도 가능하고 룸도 있고 단체석도 가능하하고

노키즈존이 아니고 아기의자도 있고

고기도 부드럽고 구워줘서 편하고

여러 종류의 술도 주문할 수 있어서

여려 모로 만족스러운 집이었다

내돈내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