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신도림] 청주우동 - 우동,돈까스,혼밥

by 초월 new moon 2023. 2. 20.

#우동 #돈까스 #혼밥 #신도림맛집

신도림역 서브웨이 옆

푸르지오1차 상가에 있는 청주우동을

주말에 가봤습니다.

신도림 청주우동

주말 1시쯤 가니 사람이 많이 빠져서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

혼자 먹을 수 있는 바 테이블이 8인석 정도 있고

2인테이블 3개 4인테이블이 2개 있었어요.

 

신도림 청주우동 메뉴

가게 들어가서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되고

우동 메뉴가 많고

돈까스랑 사이드 메뉴가 있었습니다.

음료는 코카콜라, 코카콜라제로, 사이다가 있고

캔으로 줍니다 2,000원

신도림 청주우동

혼밥하시는 분들도 많고

주말이라서 가족도 많았어요

반찬이랑 물은 셀프였어요.

신도림 청주우동 치즈돈까스
 
신도림 청주우동 치즈돈까스

 

치즈돈까스는 바로 튀겨서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고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어요

경양식 돈까스 스타일

청주우동 신도림 새우튀김우동

 

우동은 국물도 깔끔하고

면도 쫄깃해서 맛있었어요.

가격대비 간단히 먹기 괜찮았어요.

서빙해주시는 직원분도 친절하고

간단히 한끼하기 추천합니다.

https://naver.me/GlmYthG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