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베트남 푸꾸옥 7박 8일] 그랜드월드 한식당 #JMT 존맛

by 초월 new moon 2023. 12. 11.

[베트남 푸꾸옥 7박 8일]

북부 그랜드월드 맛집 #JMT

 

2023.12.09(토)

 

리조트에서 체크아웃을 하고 셔틀버스를 타고

그랜드월드에 와서 마사지를 받고 점심을 먹고 체크인을 하기로 했다

 

크라운스파에서 90분동안 아로마 마사지를 받고

캐리어를 보관한 후

점심을 먹으러 한식레스토랑에 간다

3박하면서 베트남 음식에 질려서..ㅎㅎ

프리미어빌리지 가기 전에 수혈

푸꾸옥 북부 그랜드월드 한식 레스토랑 JMT

jmt 레스토랑은

이렇게 생긴 웰컴문 근처에 있어서

찾기가 쉽다

푸꾸옥 북부 그랜드월드 한식 레스토랑 JMT

마사지 받으러 가면서 레스토랑을 봤는데

주방에서 많은 사람들이 재료 손질을 하고 있었다

 

13시 넘어서 가니 한 커플빼고 손님이 없었고

식당이 생각보다 넓어서 자리가 많았다

푸꾸옥 북부 그랜드월드 한식 레스토랑 JMT

짜장면이랑 짬뽕도 파는데

생각보다는 저렴하다

아이들 있는 집은 메뉴가 다양해서 오기 좋은 것 같다

푸꾸옥 북부 그랜드월드 한식 레스토랑 JMT 배달

배달이 되는 줄 알았다면

리조트에서 배달시켜서 먹었을텐데

여기도 다낭, 나트랑처럼

배달k 어플을 통해서도 주문이 가능 했다!!

아니면 카카오톡으로도 주문 가능

푸꾸옥 북부 그랜드월드 한식 레스토랑 JMT 메뉴판

생각보다 더 다양한 한식 메뉴들이 있고

한국에서 먹는 가격과 비슷하다

 
푸꾸옥 북부 그랜드월드 한식 레스토랑 JMT 메뉴판

베트남 물가 생각하면 비싸지만...

돈 아깝지 않는 맛이었다

푸꾸옥 북부 그랜드월드 한식 레스토랑 JMT 메뉴판

베트남 음식도 판매하는데

베트남 음식은 다른 곳과 비슷한 수준으로

상대적으로 저렴하다 ㅎㅎ

푸꾸옥 북부 그랜드월드 한식 레스토랑 JMT 메뉴

삿포로 생맥주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한국돈으로 약 2,000원 밖에 안해서

너무 저렴했다

푸꾸옥 북부 그랜드월드 한식 레스토랑 JMT 삿포로 생맥주

바로 삿포로 2잔 주문

오사카에서 먹었던 것처럼

위에 올려진 크림이 너무 맛있었다

 

삿포로 생맥주 추천

푸꾸옥 북부 그랜드월드 한식 레스토랑 JMT

주문하기도 전에 다양한 밑반찬들이 나왔는데

정말 물통부터 한국같았다

한식당 인정 👍

 

물론 한국에서 먹던 맛과 다른데

남자친구는 맛있다고 잘 먹었다

 

전반적으로 베트남은 소스가 묽은 느낌이고

쌈장도 먹던 것보다 더 묽었다

푸꾸옥 북부 그랜드월드 한식 레스토랑 JMT 제육볶음

블로그 검색해보니 가장 많이 먹는 메뉴가 제육볶음이어서 시켜보았다

아무래도 ㅎㅎ 매콤한 고기가 맛이 없기 힘드니까

 

양파, 양배추, 파프리카 등 다양한 야채가 듬뿍 들어있고

고기도 퀄리티가 좋았음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최소 1.5인분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비싼만큼 양은 배터지게 먹을 수 있다

푸꾸옥 북부 그랜드월드 한식 레스토랑 JMT 제육볶음

쌈야채도 함께줘서 좋은 듯

진정한 한식당 느낌

오랜만에 한식먹는데 제대로 먹은 느낌이 들었다

 

제육은 맵지 않고 달달한 맛에 가까웠고

남자친구는 자기보다 더 잘하는 것 같다고

정말 맛있게 먹었다

푸꾸옥 북부 그랜드월드 한식 레스토랑 JMT 김치찌개

김치찌개는 사실 별로 기대하지 않았는데

돼지고기랑 참치도 들어있었고

(남친이 김치찌개용 참치를 쓴 것 같다고)

 

달달하면서 살짝 매콤해서

돈이 아깝지 않았다

 

김치찌개는 공기밥이 포함인데

베트남 쌀로 우리 식으로 밥을 하니 조금 어색하기는 했다

푸꾸옥 북부 그랜드월드 한식 레스토랑 JMT

약 3만원 정도로 정말 배터지게 한식을 먹을 수 있었고

베트남 음식이 질린다면 한번 가볼만한 식당이다

 

편하게 리조트에서 배달시켜서 먹어도 좋을 것 같고 포장도 가능하다

 

🍽 점심 600,000동

김치찌개 200,000동

제육볶음 300,000동

공기밥밥 20,000동

삿포로 생맥주 2잔 80,000동

 

 

반응형

댓글